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2020. 6. 4. 08:02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이 더 이상 효과적인 도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착각하는 것이다! 이메일이 아마도 인터넷 마케터들에 의해 사용된 첫 번째 채널이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메일 마케팅으로 여전히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매체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이메일 마케팅 전략과 방법이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다.


아래 전략을 확인하여 이메일 마케팅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고객들도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이 가입할 것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에 흥미를 느끼도록 하기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뉴스레터를 통해 제한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독자들은 그 메시지를 스스로 열심히 읽을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추천서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과 고객층을 증가시키는 귀중한 방법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내면 사람들이 네 사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거야.


어떤 고객들은 심지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지 않기로 결정할 정도로 짜증이 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불필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 가입자가 진정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기를 원하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의 제공자가 스팸이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이메일로 서신을 보내기 전에 누구로부터든 허가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고객들과 그들이 이메일을 주고받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신뢰를 잃게 되고, 당신의 사업에 나쁜 평판을 줄 것이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더 미묘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보이지도 않는다.


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읽는 사용자 수와 해당 링크를 클릭하는 빈도를 분석하십시오.




너는 그것이 중요한 곳에 집요해야 한다.


반드시 올바른 사람에게 집요하게 대하지 않으면 시간 낭비가 될 것이다.


무관심한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불쾌하고,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한다.




이메일 통신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있어야 한다.


가입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정확히 말해주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때때로 이메일에 한 번 이상 행동에 대한 통화를 반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머리글에 한 번, 이메일 끝에 한 번 포함시킬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의 발전 단계에 있을 때, 당신의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구석도 자르지 말고, 잘못된 고객을 목표로 삼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전술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적 명성이 여기에 달려 있으니, 반드시 그 점을 고려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철저한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설계 프로세스 중에 서로 다른 브라우저, 전자 메일 시스템 및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이 표시되는 방식은 Hotmail과 Gmail과 같은 이메일 서비스마다 크게 다를 수 있다.




너도 알다시피,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당신의 사업에서 실행 가능한 마케팅 옵션이다.


위 사항을 고려한다면, 이메일 마케팅도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실행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는 성공에는 한계가 없다.